메뉴 건너뛰기

심천사랑의교회

신천지라는 이단이 교회안에 침투하여 교회를 분열시키고 쪼개고 있습니다.
심천에도 들어왔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깨어서 분별할수 있기 바랍니다.
신천지인들이 교회 들어와서 성도들을 미혹하는데 이러한 자들을 의심하고, 분별하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자들이 있다면 의심하고 담임 목사에게 보고를 해야 합니다.

1. 교회 생활에 오래 몸담았지만 가정의 생활이 담담 교역자에게 투명하게 확인되지 않고 있는 사람, 즉 정체가 불투명한 사람.
2. 심방을 극도로 거부하는 사람.
3. 성도들의 정보를 다른 데로 빼돌리거나 성도들에게 교회 밖에서 성경공부를 권유하는 사람.
4. 목사님의 설교나 교회 정책에 불평불만을 털어 놓고, 목사님이 비리가 있다는 식으로 허위 사실을 암암리에 유포하는 사람.
5. 성경의 난해구절을 질문으로 던지며 궁금증을 유발하는 사람.
6. 큰 교회에서 제자.양육 훈련을 받고 왔다는 식으로 과거에 교회 활동 경험이 많은 것처럼 위장하는 사람. 구체적으로 물어보면 아는 것이 없다.
7. 6개월 정도의 정탐기간과 입지선정 기간을 두고 교회 안에서 리더 자리를 차지하려는 목표를 두고 열심히 활동한다.
8. 전도 당해서 들어간다. 특히 목사, 장로, 전도사 등을 선호한다. 안전하게 교회에 잠입할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이다.
9. 처음에 들어와서 교회 사정을 잘 아는 사람들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다.
10. 찬양을 인도할 때 앞에 서서 방언으로 기도한다.
11. 혼자 있을 때는 성경을 보다가 누가 들어오면 방언으로 기도하는 등 바리새인처럼 외식을 한다.
12. 교회 외에 성경공부, 기도원을 자꾸 소개한다. 성경공부에 간다는 것을 목회자에게 알리지 말라고 한다.
13. 성경은 비유다. 성경은 짝이 있다. 동방 땅끝이 한국이다. 계시록을 알아야 구원을 받는다는 등의 말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