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심천사랑의교회

2016년 7월 31일(31)

2016.07.30 22:16

사무간사2 조회 수:115

등록안내

저희 교회는 심천지역 내에서의 교회이동 하시는 분들에 대해서는 등록을 받지 않습니다. 자신을 더 필요로 하는 교회에 가셔서 섬길 것을 권합니다.

환영

예배에 처음으로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예수님의 사랑으로 환영합니다.

(예배 후에 앞으로 나와 주셔서 새가족부의 안내를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새가족성경공부

오늘 새가족성경공부는 쉽니다.

여름사역은혜감사

여름사역을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운데 마치게 되었습니다. 물질로, 기도로, 몸으로, 봉사하며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여름사역에 협조해주신 미션빌더팀, 꿈꾸는 교회, 중국사역자께 감사드립니다. 계속적으로 사역지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중고등부비전트립

일시: 8월 1일(월)-5일(금) 장소: 타이베이, 타이동

하나님의 나를 향한 창조의 목적을 깨닫고 세상을 알고 나를 발견하는 예수세대 비전트립이 시작됩니다.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전체모임: 오늘 오후 12시, 시온(공부방3)에서 모입니다.

경건생활

새벽기도 및 각종 공예배에 열심히 참여하여 하나님과 교제하는 은혜의 사람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귀가차량안내

오늘 돌아가는 차량은 오후 1시 정각에 출발합니다.

운영위원회

운영위원회가 다음 주일(8월 7일) 오후 1시 30분에 엘림(공부방2)에서 있습니다.

선교작정헌금

매월 첫 주는 선교작정헌금을 드리는 날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기도하시면서 평소 준비하셨다가 매월 첫 주에 선교헌금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건축헌금작정

건축헌금 계좌: 6227 0072 0152 0081 324 建设银行 侨城东支行 예금주: PARK SOON WON

입금 후 입금자의 성명과 입금 날짜와 금액을 박순원권사(158-8936-1707)에게 문자를 넣어주세요.

입금하지 않고 건축헌금 봉투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심천연합찬양집회

일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30분 장소: 심천한인교회

교역자동정

이정복목사/김은주전도사: 휴가(8월 1일-12일)

교우동정

장례: 박진홍안수집사(강영남권사) 모친 하봉아님 소천, 24일

새가족환영

강로아(강혁준/채진희집사님의 딸) 첫예배

오병이어감사

성상훈성도/김인혜집사님 가정에서 새로운 심천생활에 감사하며, 허 준/김은주선교사님 가정에서 그 동안 중국에서의 사역에 감사하고, 새 길을 열어주심에 감사하며, 마태진/고미라집사님 가정에서 마리아 생일에 감사하며, 교회 식구들에게 오병이어로 식사를 대접합니다.

오병이어신청

오병이어 신청을 받습니다.

사무실 앞 신청표에 신청(감사내용)해주시고, 오병이어 헌금봉투를 이용해주세요.